지난 2023년 양동통맥(通脈)축제를 기억합니다.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힘쓰며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연도 | 합계 | 건설 | 플랜트 | 토목 | 건설 | 플랜트 | 토목 | 건설 | 플랜트 | 토목 |
---|---|---|---|---|---|---|---|---|---|---|
2022 | 102,700 | 62,788 | 8,393 | 31,519 | 62,788 | 8,393 | 31,519 | 62,788 | 8,393 | 31,519 |
2021 | 97,001 | 62,326 | 11,151 | 23,524 | 62,788 | 8,393 | 31,519 | 62,788 | 8,393 | 31,519 |
2020 | 109,845 | 80,486 | 12,033 | 17,326 | 62,788 | 8,393 | 31,519 | 62,788 | 8,393 | 31,519 |
(단위 : 억원)
가로형 테이블 |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
가로형 테이블 |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가로형 테이블 | 사람과의 긍정적인 호흡을 할 수 있는 자연의 재료로 만드는 것, 인체에 유해한 화학품을 사용하지 않는 것, 사람에게 시각적인 안정을 제공하는 것 등의 실천을 통해 모두가 편안히 호흡하며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려 합니다. 특히 가구, 침구, 소품을 원 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국내에 정착시켜 왔으며, 마치 실제 공간을 연출한 듯한 매장 구성으로 단순히 가구 혹은 생활 소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인테리어 트랜드와 스타일 있는 공간의 체험 장소로서 고객이 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